21세기 주역인 청소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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직원소개

우리 전 직원들은 청소년과 함께 호흡하여, 꿈과 희망을 설계하여 갈 수 있도록 전 직원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
조직도

담당업무

구분 담당업무
관    장 신경수 1. 업무총괄 및 대 내·외 협력 업무총괄
2. 인사관리(계약)
3. 안전계획 수립 및 관리
4. 차량 및 시설관리








황보람 1. 금왕청소년문화의집 관리
2. 예산 기획 및 계획· 집행· 결산 전반
3. 종사자 인사관리
4. 대관 및 수익관리
5. 지역사회 업무협약 계획 및 관리
6. 운영위원회 계획 및 운영 관리
7. B.B.S 수입 및 지출관리
8. 각종 서류 및 요청자료 작성· 관리
9. 시니어 임장지도 및 관리









양유진
(팀 장)
1. 사업 기획 및 계획, 예산 기획
2. 프로그램 계획 및 운영(자체, 특별)
3. 외부사업 계획 및 운영(보조, 공모)
4. 청소년수련활동인증제 계획 및 운영
5. 청소년자치기구 계획 및 운영(청소년운영위원회)
6. 청소년어울림마당 계획 및 운영
7. 지역사회 연계 및 축제 계획 및 운영
8. 소식지 기획 및 발간
9. 홍보 관리(지면 및 온․오프라인 등)
10. 실적관리 및 취합
이소영
(팀 원)
1. 안내데스크 및 각 이용실 관리
2. 회원현황 및 이용현황 관리
3. 자치기구 계획 및 운영(청소년동아리)
4. 프로그램 계획 및 운영(특별)
5. 청소년 자원봉사 관리(두볼)
6. 홍보관리(지면 및 온․오프라인 등)
7. 기관 필요물품관리(소모품, 약품)






최현옥
(팀 장)
* 방과후아카데미 운영 총괄
1. 사업 기획 및 계획 관리
2. 전반적 프로그램, 지역연계 총 계획 및 관리
3. 연간계획 및 예산 편성 관리
4. 전반적 강사관리(모집 등)
5. 회계 관련 업무 및 정산보고 관리
6. 중도포기자 및 대기자 관리, 입부상담
7. 학부모 밴드 운영 및 관리
8. 인트라넷 보고 및 관리
9. 매월 실적보고
10. 지원협의회 계획 및 운영관리
11. 위생관리 및 보험 관련 관리
12. 각종 필요서류 작성 및 관리(지자체 보고관련, 운영지원단 등)

박예진
(팀 원)
* 나래반 담임
1. 나래반 청소년 생활지도 계획 및 관리
2. 프로그램 계획 및 관리(보충학습 및 특별활동)
3. 청소년포트폴리오 계획 및 자료수집 관리
4. 청소년 및 학부모 수시면담 관련 계획 및 서류관리
5. 청소년 출석, 공결관리 및 안전관리(인솔)
6. 회계 관련 계획 및 집행(필요물품, 의약품, 간식)
7. 진로개발역량 수업관리
8. 지역연계 관리(물적지원)
9. 방과후아카데미 홈페이지 관리
10. 그린나래 시간표 작성 및 관리
11. 생활지원 관리(생일파티 계획 및 결과보고서 작성)
12. 지역연계(청소년 지역사회참여활동) 관리
엄혜원
(팀 원)
* 그린반 담임
1. 그린반 청소년 생활지도 계획 및 관리
2. 프로그램 계획 및 관리(보충학습 및 특별활동)
3. 청소년포트폴리오 계획 및 자료수집 관리
4. 청소년 및 학부모 수시면담 관련 계획 및 서류관리
5. 청소년 출석, 공결관리 및 안전관리(인솔)
6. 회계 관련 계획 및 집행(차량운영비, 급식비)
7. 창의융합형문제해결역량 수업관리
8. 지역연계(홍보작성)
9. 분기별 소식지 작성 및 발송
10. 그린나래 귀가관련 업무(문자발송, 귀가노선도, 운영일지)
11. 일일환경점검일지 작성
12. 창고정리 및 물품정리

연락처

  • 전화 : 043-883-9965
  • 이메일 : gwyouth15@hanmail.net